티스토리 뷰

좋은글귀/좋은생각/삶의지혜/긍정의힘/명언모음/인생명언/책속의한줄/자기계발/짧은명언/힐링 1
좋은글귀/좋은생각/삶의지혜/긍정의힘/명언모음/인생명언/책속의한줄/자기계발/짧은명언/힐링 2
좋은글귀/좋은생각/삶의지혜/긍정의힘/명언모음/인생명언/책속의한줄/자기계발/짧은명언/힐링 3
좋은글귀/좋은생각/삶의지혜/긍정의힘/명언모음/인생명언/책속의한줄/자기계발/짧은명언/힐링 4

 

[좋은글귀/좋은생각/삶의지혜/긍정의힘/명언모음/인생명언/책속의한줄/자기계발/짧은명언/힐링]

 

 근심을 덜어주는 나무 이야기  
 
나는 작년 홍수로 무너진 창고를 
고치기 위해 일꾼을 불렀다.
그 중 한 목수는 그날따라 실수를 연발했고,
집에 가는 모습조차도 힘겨워 보였다. 
 
나는 얼굴이 말이 아닌 그에게
집에 데려다 주겠노라고 했다.
가는 도중 타이어가 고장이나 
더 그를 힘들게 만든 것 같았다. 
 
그의 집에 다 왔을 때,
그는 자신의 집에 들렀다 갈 것을 권했고
우리는 정원을 가로질러 집으로 가고 있었다. 
 
갑자기 그는 한 나무 앞에 서더니
그 나무 가지 끝에 소중히 옷을 거는 것 같은
행동을 몇 번 반복하고서야 현관문을 열었다. 
 
그리고 나는 무척 놀랐다.
문을 연 그의 모습은 좀 전의 
침울한 모습을 찾아볼 수 없었기 때문이었다.
그는 두 아이와 아내에게 키스를 나누고,
환하게 웃으며 오늘은 이러저러한 일이
있었노라고 껄껄 웃고 있었다. 
 
집에서 나오는 길에 난 그에게
그 나무에게서의 행동을 물었다. 
 
“아~ 그 나무요? '근심을 덜어주는 나무' 랍니다.
제가 밖에서 어떤 일을 겪었든 그것은
가족과는 관계가 없지 않습니까.
그래서 집으로 돌아오면 늘 그 나무에게
제 근심을 하나하나 걸어두고 들어갑니다.
그런데 아주 신기한 것은 그 다음날 아침
그 근심을 찾으러 가면
어제만큼 남아 있지 않다는 것이지요.” 

- '감동 좋은 글 모음' 중 -

 

 

출처 : http://bit.ly/2Zi44jd

 

행복이야기

 

happystory.storyshare.co.kr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안녕하세요~ 행복이야기 입니다!^^

좋은글,명언,삶의지혜,건강정보들을
매일 무료로 전달해 드립니다~^^

작은생각 차이로 여러분 삶에 행복과
성공기운을 받아가세요~!!ㅎㅎㅎ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행복이야기 좋은글,명언 더알아보기 

▣ 좋은 인연인 당신을 만나 행복합니다

▣ 행복 주머니

▣ 미소가 묻어나는 선물

▣ 미뤄왔던 안부

▣ 세월이 흘러도 좋은 사람

 

 

[좋은글귀/좋은생각/삶의지혜/긍정의힘/명언모음/인생명언/책속의한줄/자기계발/짧은명언/힐링]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