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사랑명언/좋은글/사랑글귀/고백/좋은시/감동명언/감성글귀/감동/힐링/감성/짧은글/좋은생각 1
사랑명언/좋은글/사랑글귀/고백/좋은시/감동명언/감성글귀/감동/힐링/감성/짧은글/좋은생각 2
사랑명언/좋은글/사랑글귀/고백/좋은시/감동명언/감성글귀/감동/힐링/감성/짧은글/좋은생각 3
사랑명언/좋은글/사랑글귀/고백/좋은시/감동명언/감성글귀/감동/힐링/감성/짧은글/좋은생각 4

 

[사랑명언/좋은글/사랑글귀/고백/좋은시/감동명언/감성글귀/감동/힐링/감성/짧은글/좋은생각]

 

 당신의 정겨운 찻잔이 되고 싶다  
 
이렇게 차가운 바람이
휘몰아치는 날이면
난 당신의 정겨운
찻잔이 되고 싶다 
 
하루를 시작하는 조용한
아침이라도 좋고
바쁜 하루를 마무리하는
밤이라도 좋다. 
 
날마다 당신 손에 들리어져
당신의 따뜻하고 부드러운
손끝을 느끼고 싶고 
 
날마다 당신 입술에 닿아
내 작은 가슴 콩닥이고 싶다. 
 
차 한 모금이
당신 몸으로 넘어갈 때마다 
 
당신의 가슴속을
들여다보고 내가 얼마나
차지하고 있나 엿보고도 싶다. 
 
당신이 나를 들고
창가를 내다볼 때면 
 
난 당신의 복잡한
머리를 식혀주고
그윽한 향기를
품어내어 잠시나마 
 
편안하고 부드러운
음악 같은 휴식을
날마다 당신께 주고싶다. 
 
내가 당신의 정겨운 찻잔이 된다면 
 
- 좋은글 中 -

 

 

출처 : http://bit.ly/2ULq0zK

 

행복이야기

 

happystory.storyshare.co.kr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안녕하세요~ 행복이야기 입니다!^^

좋은글,명언,삶의지혜,건강정보들을
매일 무료로 전달해 드립니다~^^

작은생각 차이로 여러분 삶에 행복과
성공기운을 받아가세요~!!ㅎㅎㅎ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행복이야기 좋은글,명언 더알아보기 

▣ 가슴 찡한 며느리와 시어머니의 이야기

▣ 마음 바구니

▣ 나도 여자입니다

▣ 나는 너에게 이런 친구가 되어 주고 싶다

▣ 힘들지 않으세요?

 

 

[사랑명언/좋은글/사랑글귀/고백/좋은시/감동명언/감성글귀/감동/힐링/감성/짧은글/좋은생각]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