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[좋은생각/좋은글귀/짧고좋은글귀/인생명언/힘이되는글/명언모음/좋은글모음/짧은명언/글귀/어록/힐링] 기적
happy story_ 2020. 1. 2. 08:00
[좋은생각/좋은글귀/짧고좋은글귀/인생명언/힘이되는글/명언모음/좋은글모음/짧은명언/글귀/어록/힐링]
♥ 기적 ♥
ㅤ
작은 시골마을 세 식구가 사는 오두막에 걱정거리가 생겼다. 다섯 살 막내가 앓아 누운지 여러달 째 아이는 변변한 치료 한번 받지 못하고 병들어갔다. 엄마는 아무런 도리가 없어 앓는 아이의 머리만 쓸어줄 뿐이었다.
ㅤ
그러던 어느 날, 소년은 기적 만이 동생을 살릴 수 있다는 엄마의 간절한 기도를 듣게 되었다. "기적이라도 있었으면..제발" 다음날 아침 소년은 엄마 몰래 돼지 저금통을 털었다. 모두 7천 6백원 소년은 그 돈을 들고 십리 길을 달려 읍내 약국으로 갔다.
ㅤ
"아이구 얘야, 숨 넘어 갈라. 그래 무슨 약을 줄까?" 숨이 차서 말도 못하고 가쁜 숨만 헥헥 몰아쉬는 소년에게 약사가 다가와 물었다.
ㅤ
"저, 저기..도, 동생이 아픈데 ‘기적’이 있어야 낫는데요."
ㅤ
"이걸 어쩌나, 여기는 기적이란 걸 팔지 않는단다."
ㅤ
그 모습을 처음부터 지켜보고 있던 옆의 신사가 물었다.
ㅤ
"꼬마야, 네 동생한테 어떤 기적이 필요하지?"
ㅤ
"어, 나도 몰라요. 수술을 해야 하는데 돈은 없고 기적이 있으면 살릴 수 있대요. 그래서 기적을 사야 하는데..."
ㅤ
신사는 7천 6백원으로 기적을 사겠다는 소년을 앞세우고 그의 집으로 갔다. 그리고 소년의 동생을 진찰한 뒤 병원으로 옮겨 직접 수술까지 해주었다. 약사의 동생인 그는 큰 병원의 유명한 외과 의사였던 것이다.
ㅤ
수술이 무사히 끝나고 소년의 엄마가 수술비용을 물었을 때 그 의사가 말했다. "수술비용은 7천 6백원입니다."
ㅤ
기적이란 간절히 원하는 사람에게 일어나듯 진심으로 간절히 원하고 열정을 다하는 사람만이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.
ㅤ
-ㅤVingle 글 옮김 -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안녕하세요~♥ 행복이야기 입니다!^^
좋은글,명언,삶의지혜,건강정보들을
매일 무료로 전달해 드립니다~^^
작은생각 차이로 여러분 삶에 행복과
성공기운을 받아가세요~!!ㅎㅎㅎ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★ 행복이야기 좋은글,명언 더알아보기 ★
▣ 세번 생각하고 말할 땐 늘 신중하라
▣ 사랑하는 당신에게
▣ 당신, 참 귀하고 소중한 사람입니다
▣ 부부
▣ 천운, 지운, 인운
[좋은생각/좋은글귀/짧고좋은글귀/인생명언/힘이되는글/명언모음/좋은글모음/짧은명언/글귀/어록/힐링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