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사랑글귀/좋은글귀/감동글귀/가족명언/인생명언/짧은명언/감성글귀/사랑명언/사랑시/어록/힐링 1
사랑글귀/좋은글귀/감동글귀/가족명언/인생명언/짧은명언/감성글귀/사랑명언/사랑시/어록/힐링 2
사랑글귀/좋은글귀/감동글귀/가족명언/인생명언/짧은명언/감성글귀/사랑명언/사랑시/어록/힐링 3
사랑글귀/좋은글귀/감동글귀/가족명언/인생명언/짧은명언/감성글귀/사랑명언/사랑시/어록/힐링 4

 

[사랑글귀/좋은글귀/감동글귀/가족명언/인생명언/짧은명언/감성글귀/사랑명언/사랑시/어록/힐링]

 

 이것 하나만으로도 ♥ 

나에게는 사랑하는 가족이 있습니다. 
 
나는 우리 가족을 언제라도 
만날 수 있습니다. 
 
이 하나가 나에게 얼마나 큰 기쁨인 줄
이제야 알았습니다. 
 
나에게는 사랑하는 가족이 있습니다. 
 
나는 우리 가족과 언제라도 
전화를 할 수 있습니다. 
 
이 하나가 나에게 얼마나 큰 즐거움인 줄
이제야 알았습니다.

나에게는 사랑하는 가족이 있습니다. 
 
내가 우리 가족 중 한 사람에게 편지를 
보내면 곧 답장을 받을 수 있습니다. 
 
이 하나가 나에게 얼마나 큰 위로인 줄
이제야 알았습니다. 
 
나에게는 사랑하는 가족이 있습니다. 
 
나는 우리 가족에게 언제라도 선물을 
보낼 수 있습니다. 
 
이 하나만으로도 내가 얼마나 소중한 
사람인 줄 이제야 알았습니다.

나에게는 사랑하는 가족이 있습니다. 
 
나는 우리 가족과 언제라도 같이
식사를 할 수있습니다. 
 
이 하나만으로도 내가 얼마나 대단한 
사람인 줄 이제야 알았습니다.

나에게는 사랑하는 가족이 있습니다.
나는 우리 가족에게 나의 아픔을 낱낱이
이야기 할 수 있습니다. 
 
이 하나만으로도 내가 얼마나 행복한 
사람인 줄 이제야 알았습니다. 

- 정용철, ‘마음이 쉬는 의자’ 중 -

 

 

출처 : http://bit.ly/2BLP7vA

 

http://happystory.storyshare.co.kr/board/item/detail/?board=board1&id=1397

 

happystory.storyshare.co.kr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안녕하세요~ 행복이야기 입니다!^^

좋은글,명언,삶의지혜,건강정보들을
매일 무료로 전달해 드립니다~^^

작은생각 차이로 여러분 삶에 행복과
성공기운을 받아가세요~!!ㅎㅎㅎ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(카카오톡 공유가능) ↓

📚 엄성된 좋은글,명언 더 알아보기
(좋은글귀, 건강상식, 자기계발)

 

🎊 당신의 미래운세는 어떠한가요?
(운제, 사주, 궁합, 토정비결)

 

🎐 휴대폰 속에 효과만점 미래부적
(재물, 진급, 연애, 결혼, 구설)

 

🎰 로또 당첨의 행운, 확률업 미래로또
(로또번호조합, 당첨번호통계, 당첨상점)

 

 

 

[사랑글귀/좋은글귀/감동글귀/가족명언/인생명언/짧은명언/감성글귀/사랑명언/사랑시/어록/힐링]

 

댓글